본문 바로가기
연애 이야기

나쁜남자 특징 나쁜놈과 다른 매력쟁이

by 블랙로멘스 2023. 12. 14.
반응형
나쁜남자 특징 나쁜놈과 다른 매력쟁이

안녕하세요! 블랙로맨스 이번 시간에는 나쁜남자 특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나쁜남자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은 크게 보면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정말 나쁜남자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사람과, 그냥 나쁜놈 으로 구분을 해볼 수 있는데요.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나쁜남자 특징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일종의 매력남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런 나쁜남자 특징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여자들이 해달라고 하는것에 있어서 바로 해주지 않아요. 여자쪽에서 잊었을 때 슬쩍 해주고 있어요.

그리고 대부분 아주 탁월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주변에 여성분들이 많은 편이며, 그만큼 여자를 보는데 있어서 눈이 높다고 할 수 있어요. 그런데 이런 남자가 자신에게 관심을 주고 잘 챙겨주기까지 하니 여성분들은 그에게 빠질 수 밖에 없는데요.

그렇지만 이런 나쁜남자 특징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오는 여자는 안 막고, 가는 여자도 안 잡는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먼저 사귀자는 이야기를 먼저 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고 하는데요. 이런 행동으로 인해서 여성분들이 많이 햇갈려 하시죠.

 

자신과 카톡도 잘 하고, 따로 밥을 먹거나 영화도 보는데 애정이나 관심이 적다는 생각을 하게 되면서 사귀자는 말을 하기를 기대하게 되죠. 근데 사귀자는 말이 없는 와중에 스킨십도 생각보다 많이 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썸과 연인 그 사이의 관계에서 말이에요.

 

이런 상황에 지쳐서 자신이 먼저 사귀자는 이야기를 하면 그때는 내빼는 모습을 보여주거나 거절을 할거에요. 인기도 많고 여자와 관계를 하는데 있어서 큰 미련이 없다보니,  굳이 한 여성에게 매달릴 필요성을 못 느낀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누군가를 만나도 애매한 관계 속에서 할거는 다 하지만 그렇다고 헤어짐에 대해서 미련을 가지고 있지도 않아요. 여성분들의 경우에 나쁜남자 특징으로 인해서 지금의 애매한 관계에 있어서 지치게 되고 이별을 말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때 잡아줬으면 하실텐데요.

 

그러나 그냥 알겠다고 하면서 쿨하게 보내는 모습에 뭐 저런 남자가 다있어 라고 할 수 있어요. 주변을 둘러보면 자신 이외에도 많은 여자들에게 자신과 비슷하게 잘 대해주는 여성이 또 있을 수 잇습니다. 아니면 이여자 저여자 연락을 다 받고 있거나요.

 

이런 나쁜남자 특징을 알더라도 쉽게 못 벗어나는 이유는 "여성에게 정신을 차릴 시간을 주지 않는다'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자의 감정이 이성적으로 생각할 수 없도록 지속적으로 감정을 건드리는 경우가 많다고 할 수 있어요. 물론 그 목적이 좋지만은 않을 수 있어요.

특히나 그 장소가 술자리라고 한다면 잠자리를 목적으로 계속 감정을 건드릴 수 있습니다. 여성분의 입장에서는 감정적으로 건드리고,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술김에 허락할 수 있지만, 그렇게 되면 결국 그 이후에 자신에게 상처로 남게 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는 남성분들은 여성분의 의사를 묻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의 생각이나 감정은 숨기면서 이런 행동으로 여자들이 오히려 안달나서 궁금하게 만들도 오히려 다가오게 만드는데, 이런 모습에 있어서 일부러 허술함도 보여줄거에요.

 

모성애를 건드릴 수도 있지만 오히려 짝사랑하게 만들어서 "여성 스스로 챙겨주고 싶다"라는 마음이 들게하는 나쁜남자 특징에 대해서 마무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쁜놈과 나쁜남자의 차이 어느정도는 이해가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