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이야기

재회골든타임 다시 연락해도 되는 시기

by 블랙로멘스 2023. 12. 7.
반응형
재회골든타임 다시 연락해도 되는 시기

안녕하세요. 블랙로맨스 입니다. 이별을 하고 난 뒤에 연인이 잊혀지지 않아서 혹은 미련으로 인해서 다시 재회를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사람의 마음이라는 것이 헤어짐을 겪었다고 해서 바로 정리가 되진 않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헤어지고 난 뒤에 다시 연락을 해서 잘 되고 싶지만 일면 재회골든타임 이라고 해서 "언제 연락을 해야 다시 결합이 가능할까" 등의 고민을 하실텐데요. 한편으로는 사람의 관계에서 골든타임이라고 하는게 있는걸까 라는 생각을 하실 순 있어요.

 

어떤 사람과 연애를 하는지에 따라서 각자의 스타일이 다르듯이, 재회를 하기 위해서 필요한 기간의 경우에도 많은 차이가 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자면 재회에 있어서 필요한 골든타임은 자신의 연애를 돌아보고 정해야 한다 에요.

다만 재회골든타임에 있어서 남녀의 비슷한 점은 있습니다. 바로 아무리 길어도 12일 ~ 2주 라는 시간 안으로 결정이 된다는 것 입니다. 헤어진 이유에 따라서 다르지만 만약 원인이 사소한 오해, 다툼으로 인한 경우에는 헤어짐을 말한 사람에 따라 달라요.

 

만약 남성분들이 여성의 문제로 인해서 헤어짐을 말한 경우 10일 정도의 기간 안으로 다시 연락이 올 수 있습니다. 반대로 남자의 문제로 인해서 헤어짐을 당한 경우에는 빠르면 3일 안에도 연락이 온다고 하는데요. 다만 2주라는 기간을 넘기진 않아요.

 

그래서 만약 헤어짐을 당하고 난 뒤에 2주라는 시간이 지났다면 골든타임이라고 할 수 있는 재회의 기회가 끝났다고 생각을 해볼 수 있습니다. 아마 지금 2주라는 기간이 매우 짧다라고 생각을 하실 수 있지만, 사실 이별은 그 전부터 준비를 하고 있어요.

한쪽의 감정이 점차적으로 식어가기 시작하면서 이별을 생각하게 된다면 그 사람은 말투나 행동으로 인해서 무의식적으로 연인에게 헤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게 만들어요. 그렇기 때문에 재회골든타임 역시 이에 영향을 안 받는다고는 할 순 없습니다.

 

이별에 대한 암시를 이전부터 계속 해오다가 어떤 사건이 기폭제가 되어서 이별을 하게 되는 경우에 이미 그때는 대부분의 마음이 정리가 되어 있을 수 있어요. 하지만 그렇지 않는다면 이 골든타임이 적용 될 수 있기도 해요. 즉 사람 바이 사람인 거에요.

 

연인과 데이트를 하고 있는데 과거와 다르게 말도 안되는 트집을 잡거나 혹은 사소한 것들에 기분이 상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여러분들도 이별에 대한 생각이 머리속에 떠오르실 거에요. 이런 상황에서 이별을 맞이하게 된다면 그 때는 마음의 준비가 필요해요

재회골든타임은 앞서 말씀을 드린 것 처럼 길어야 2주입니다. 그 이상이 되면 이별의 단계 중 무관심에 들어갈 수 있어서 연락을 해도 잘 안 받을 가능성이 높아요. 그리고 이별을 하기 전에 둘 사이에 문제가 있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1주일이라는 시간도 상대방의 입장에서는 길다고 느껴질 수 있기 때문에 3일 이내로 연락을 하는게 재회골든타임을 잡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마음은 알 수 없기 때문에 재회를 고민한다면 신중하게 선택하고 움직이세요.

 

보통 이렇게 재회를 하게 되는 경우에도 같은 이유로 인해서 다시 사이가 멀어지게 될 수 있고, 그때는 재회의 기회는 없다고 생각하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재회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골든타임에 대한 이야기를 알아보았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반응형